반응형

2018/03 4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 준다는 헤드랑 W 압박기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 준다는 헤드랑 W 압박기 우리 와이프도 나도 얼굴이 비대칭. 오른쪽 얼굴과 왼쪽 얼굴이 틀리다. 그래서 좀 더 젊음을 유지하고 싶기도 하고, 남자의 로망인 잘생긴 얼굴형을 갖고 싶어 구매한 헤드랑 W 압박기. 비대칭인 얼굴을 압박하여 비대칭을 잡아준다는 압박기!! 제가 한번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 준다는 헤드랑 W 압박기 얼굴이 작아진다는 광대를 압박해 비대칭 얼굴을 대칭으로 만들어 준다는!! 연예인도 한다는 그것.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만들어 준다는!! 헤드랑 W 압박기 드디어 도착!! 요래요래 박스에 고이 포장되어 있다. 박스 오픈~ 헤드랑W의 설명서 구성품은 헤드랑 본체 헤드랑 압박 패드 턱조임 밴드 밴드랑 설명서에 조립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다. 이렇..

남자의 장남감 2018.03.06

소니 정품 듀얼쇼크4&무브 겸용 충전스탠드

소니 정품 듀얼쇼크&무브 겸용 충전스탠드 나의 취미생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하루에 30분은 꼭 즐긴다. 이렇게 자주 게임을 하다 보니, 듀얼쇼크 4의 배터리도 빨리 닳아 없어지는 것 같고, USB 케이블을 연결해 충전하면서 하는 것도 불편하고, 충전 거치대를 하나 사야겠다 마음먹고, 아이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소니 정품 듀얼쇼크 4 & 무브 겸용 거치대. 듀얼쇼크&무브 겸용 충전스탠드 게임을 오래 하지는 않지만, 자주 즐긴다. 그러다 보니 배터리도 빨리 닳고, USB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서 게임을 하니 불편하고, 그렇게 고민하던 중 찾게 된 소니 정품 듀얼쇼크 4 & 무브 겸용 충전 거치대 드디어 도착했다!! 씐난다!! 일단 소니 정품이라는 게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구성품 충전 스탠드 본체 110V용..

셀프 인테리어 #14 - 화장실 인테리어 시공 후

화장실 셀프 인테리어 시공 후 셀프로 화장실 인테리어를 4일 만에 완료!! 힘들고 지치고 짜증도 났지만 ㅋㅋ 어마어마한 퀄리티의 화장실!! 나의 아이디어와 생각으로만 만들어진 화장실!!ㅋㅋ 우리 와이프가 정말 만족하는 화장실!! 드디어 공개한다 화장실 셀프 인테리어 후 짜라 짜라 짠~ 짜라 짜라 짜짜~ 노래가 절로 나온다 ㅋㅋ 자~ 우선 전체 샷!!ㅋ 완벽한 거울 위치와 블랙 & 화이트의 완벽한 조합이지 않습니꽈!! 사각형의 세면대 세면대는 조금 낮다.. 요즘은 원래 그렇게 나오는 건지 ㅋㅋ 하지만 뭐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아!! 그리고 배수구는 아쿠아 드레인 제품을 사용. 이것은 바로 변기다 의자가 아니다 ㅋㅋㅋ (ㅈㅅ함돠 기분이 너무 좋아서..) 투샷!!ㅋㅋ 힘펠 환풍기~ 기존에 달려 있던 ..

셀프인테리어 2018.03.02

셀프 인테리어 #13 - 화장실 욕실악세사리 달기

화장실 셀프 욕실 악세사리 달기 3일이 지났다...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림. 구정이라 이리저리 다닌다고 시간을 많이 소비했다. 하루 만에 모든 도기와 액세사리를 설치해야 하는 상황 ㅋㅋ 하지만 난 할 수 있다 황금손이니까!!!ㅋㅋ 하지만 왜 이리 불안하지 ㅋㅋㅋ 하루도 못 쉬고 출근해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인가 ㅋㅋ 잡소리 그만하고 액세사리 설치 공개!! 화장실 셀프 욕실 액세사리 달기 하루가 남은 시점에서 마음이 정말 급해졌음 ㅋㅋ 새벽부터 시작~ 우리 집 세면대가 되어줄 사각형의 깔끔한 세면대 대림 CL-333A 평면 붙임형 긴 다리 세면기 (비누각 포함 모델) 이쁘지 않은가?ㅋ 나는 동글동글한 것보다 사각형이 좋아~ㅋㅋ 인터넷으로 구매할까 했지만, 이리저리 발품을 팔아본 결과 인터넷과 별반 차이는..

셀프인테리어 2018.0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