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

셀프 인테리어 #14 - 화장실 인테리어 시공 후

DiYoon 2018. 3. 2. 15:03
반응형

화장실 셀프 인테리어

시공 후

 

셀프로 화장실 인테리어를 4일 만에 완료!! 힘들고 지치고 짜증도 났지만 ㅋㅋ 어마어마한 퀄리티의 화장실!! 나의 아이디어와 생각으로만 만들어진 화장실!!ㅋㅋ 우리 와이프가 정말 만족하는 화장실!! 드디어 공개한다

 

 

 

화장실 셀프 인테리어 후

 

 

 

짜라 짜라 짠~

짜라 짜라 짜짜~

 

노래가 절로 나온다 ㅋㅋ

 

 

 

 

자~ 우선 전체 샷!!ㅋ

완벽한 거울 위치와

블랙 & 화이트의 완벽한 조합이지 않습니꽈!!

 

 

 

 

사각형의 세면대

세면대는 조금 낮다..

요즘은 원래 그렇게 나오는 건지 ㅋㅋ

하지만 뭐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아!! 그리고 배수구는

아쿠아 드레인 제품을 사용.

 

 

 

 

 

이것은 바로

변기다

의자가 아니다 ㅋㅋㅋ

(ㅈㅅ함돠 기분이 너무 좋아서..)

 

 

 

 

투샷!!ㅋㅋ

 

 

 

 

힘펠 환풍기~

기존에 달려 있던 부분이랑

크기가 달라서

천정에 페인트를 일부 더 칠해야함...ㅋㅋ

 

 

 

 

LED 루미스 욕실 등~

크고 아름답고 밝다!!

그리고!!!

 

하얗다!!

누런 조명이 아니고 하얗다!!ㅋㅋ

 

 

 

 

이것은 무엇인고?

나의 아이디로 만든 수건 수납

바스켓!!ㅋㅋ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

요것을 이용해 고정 ㅋ

뒤에는 3m 테이프가 있어서

접착력이 죽여준다!!

살아있눼!!

 

 

 

 

이렇게 수건을 수납 ㅋ

 

 

 

 

그리고 휴지걸이와 전기 콘센트 커버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

유리 파티션과 샤워수전

유리 파티션은

세면대를 산

건축도매상가에서 같이 구입 ㅋ

 

 

 

 

그리고

코너 5각선반!!ㅋㅋ

샴푸나 디스펜서를 올려놓을 공간!!

 

 

 

 

요래요래~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건걸이

모든 액세사리들이 블랙!!ㅋㅋ

 

 

 

 

마지막은 다시 완성샷!!ㅋㅋ

전문가의 힘을 1도 빌리지 않고

완성한 우리 집 화장실

화장실을 완성하기까지

참고 견뎌 주신 아래층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애착이 많이 간다

힘이 들기도 많이 들었고

전문가의 퀄리티를 100프로

 따라가지는 못해도

원하는 디자인이 나와서

정말 만족한다.ㅋ

 

도움을 주신 우리 와이프님께도

감사함을 표현하며,

샤워 후 청소 꼭 깔끔하게 부탁드려욤~ㅋㅋ

 

이상

화장실 셀프 인테리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