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 3

핸드 짐벌 DJI 오스모 스탠드

핸드짐벌 DJI 오스모 스탠드 오스모 기기를 이용해 액티브 트래킹 기능을 이용하려고 하니, 거치대 같은 게 필요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오스모 스탠드!! 스탠드에 거치해 놓고 액티브 트래킹을 이용해 열심히 동영상 촬영을 해보도록 해야지. 오스모 기기를 거치할 수 있는 오스모 스탠드!! 오스모 기기 액세사리 중 가장 필요한 제품 검은색 박스로 포장되어 있고 DJI 로고가 새겨져있다. 쨔쟌!!! 심플하게 생기셨네~ 그냥 플라스틱 제품에 오스모 짐벌을 거치하는 방식 오스모플러스/ 모바일을 거치할 수 있는 부분 바닥면에 스폰지가 달려있어 흔들림을 최소화해준다. 그리고 버튼을 눌러 쉽게 장착하거나 뺄 수 있다. 거치대의 바닥에는 1/4"탭(탭홀)이 쳐져 있다. 이곳에 일반 카메라의 삼각대를 조립할 수 있다. 또..

남자의 장남감 2017.11.30

리얼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리얼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나는 취미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이다. 그중에서도 그란투리스모를 정말 좋아한다.!! 왜 좋아하냐고 물어보신다면, 이유는 없다, 그냥 이만한 게임이 없다!! 궁금하신 분은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ㅋ 플레이스테이션을 하면서 꼭!! 구입하는 리얼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그중에서 17년도에 발매된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이번에 구매한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리미티드 에디션!! 포장 겉모습부터 너무 아름답다. 이번 그란투리스모 스포트는 정식 넘버링 제품은 아니지만, 온라인(스포트 모드)에 중점을 둔 시리즈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타이틀 타이틀 케이스(금색) 그리고 그림책?? 정식 버전에는 자동차 레이싱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담긴 책자가 포함..

duit 드라이&하우스

반려동물의 드라이를 책임지는 duit 드라이 하우스 우리 집 고양이들은 목욕을 정~~~~말 싫어한다. 다른 고양이들도 마찬가지 지만, 목욕할 때가 되면 지치고, 힘들다. 그보다 더 걱정되는 것은 고양이들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 특히나 드라이기 소음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래서 우연히 인스타에서 발견하게 된 두잇 드라이 하우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이걸로 목욕 후 드라이는 드라이 하우스에 맞기는 걸로 ㅋㅋ 반려동물의 드라이를 책임지는 'duit' 드라이 하우스!! 인스타를 하면서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와디즈라는 펀딩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다. 펀딩의 목표금액을 달성해야 제작이 되는 방식 드디어 박스가 도착!!! 'duit'이라는 문구가 내 눈에는 왜 이렇게 이뻐 보이는가~ 목욕 후 드라이를 할 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