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 3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필터교체

발뮤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우리 집 공기청정기는 발뮤다 공기청정기, 구입한지 1년 반이 지나고 나서야 미루고 미루던 필터를 구입하였다. 필터 하나에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하는 발뮤다 공기청정기 그래도 우리집 고양이들을 위해 상쾌한 공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큰마음 먹고 구입. 발뮤다 공기 청정기 필터 교체 결혼을 하게 되면서 와이프님께서 꼭 한번 써보고 싶다고 말해 구입하게 된 발뮤다 공기 청정기 이제 거의 2년째를 바라보고 있었지만, 필터를 갈지 못했다.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 구입하게 된 필터 비싼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우리 집 공기청정기 필터를 갈아볼까나??ㅋ 필터 교체 방법 이것은 정~~말 비싼 발뮤다 공기청정기 애어엔진 필터. (가격은 인터넷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G27레이싱휠 PS4완벽호환 크로스헤어 컨버터

G27을 위한 컨버터 크로스헤어 컨버터 PS3를 한참 사용할 때 레이싱 게임을 좋아해 나름 큰 돈 주고 구입한 로지텍 G27 레이싱 휠, 하지만 PS4에 G27이 지원이 안되는 이런 더러운 경우가 발생했다. 그래서 G27을 PS4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크로스헤어 컨버터를 구입하였다. 크로스 헤어 컨버터 리뷰 예전에 PS3를 구입할 때부터 즐겨 해 왔던 리얼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시리즈 그리고 그때 구입한 로지텍 G27 하지만, PS4에는 G27이 호환이 되지 않았다.... 레이싱 휠을 다시 구입하기에는 너무 큰 금액이 들었고, 인터넷 검색 결과 '크로스 헤어 컨버터'라는 G27을 PS4에 호환되게 해주는 컨버터를 구입하게 되었다. 크로스 헤어 박스 오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해외구매한 크로스헤어 컨..

솜이의 안식처 뽀떼 숨숨집

우리집 막내 딸'솜이'를 위한 뽀떼 숨숨이집 우리 집에는 고양이 3마리와 동거 중이다. 그중에서 우리 집 막내딸 '솜이'는 단 한 번도 내 근처에 와본 적도 없고 애교를 부려본 적도 없다. 이렇게 소심한 우리 솜이를 위해 안식척를 마련해 주고자 뽀떼 숨숨집을 구입했다. 소심함의 끝을 보여주는 우리 집 '솜이'를 위한 공간 뽀떼 숨숨집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다른 딸내미들은 침대에 올라와 우리 부부와 같이 잠을 자는데 우리 막내딸은 2년이 다 돼가는 지금까지도 내 근처에 와본 적이 없다 감기가 걸릴까 봐 걱정도 되고 안식처를 마련해 주고자 구입하게 된 '뽀떼 숨숨집' 박스 오픈!! 요런 제품이 들어있다. 우리 집 둘째가 관심을 보이는군 ㅋㅋ 방석도 포함되어 있지만, 두께가 얇아 푹신함이 없다. 조금 더 푹신한..

고양이 공간 2017.1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