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공간

개냥이로 태어난 고양이 짱이

DiYoon 2021. 1. 1. 12:58
반응형

짱이 낸내중

솜쏘짱즈는 4 묘 4색의 고양이들

그중에서 짱이는

무릎냥이, 개냥이,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10살 배기 꼬꼬마 공쥬 고양이

 

 

 

뭐보냐?

얼굴이 커 보이는 건

정말 얼굴이 크기 때문?ㅋㅋ

 

 

 

뀨~

안아달라는 건가??ㅋㅋ

고양이를 키우다 보면

이런 조그마한 포즈에도

심장이 샤르르 녹아내림

 

 

 

웃으면서 주무시는?

귀엽게 자고 있는 짱이

고양이가 자고 있으면

 꼭 장난치고 싶어 짐ㅋㅋㅋ

 

 

 

 

결국 쥐돌이 장난감으로 깨웠음ㅋㅋ

고양이 나이로 10살이면

사람 나이로 56세 정도 되는데

아직도 아기 같은 고양이 짱이

 

 

 

잡았다 요놈

 

 

손가락 좋아하는 고양이

손가락만 보면 좋아서

부비부비 하는 걸 보면

너무 귀여워~~~❤

 

 

 

뀨?

뭘 믿고 고양이가 이렇게 귀여운 거니?

 

 

 

ㅋㅋㅋㅋ

한 번씩 아빠 등 뒤에 올라타서

암살 시도도 해주고

 

 

 

봉다리 쟁이

비닐 안에 들어가서 신나게 장난치다가

 

 

 

잠들었...

잠들었음 ㅋㅋㅋ

나이는 못 속이나??

 

 

 

아빠 배위

캣타워도 만들어주고

침대도 있는데

굳이 아빠 배 위에서 골골거리면서 낸내하는 고양이

 

 

 

자다 일어나 그루밍

자다 일어나면 세수는 기본이지!!

고양이 세수가 왜

고양이 세수 인지

고양이 키우면서 알게됐음 ㅋㅋ

 

 

 

 

콩벌레

그리고 짱이가 제일 좋아하는

집사들 무릎 위

근데 아직까지도 이해는 안 되지만

다리 위인데 왜 무릎이라 그러는 거지??ㅋㅋ

다리 냥이는 이상해서 그런가?

하이튼 무릎냥이는 기본 옵션

 

 

 

집념이 강한 서타일

어떻게든 무릎 위에 올라오겠다는

집념의 고양이 ㅋㅋ

 

 

 

 

발가락 하트

오늘은 2021년 1월 1일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고

전혀 하트같이 보이진 않지만

짱이의 발가락 하트 받으시면서

모든 사람들 건강하시길~ㅋ

그럼 이만

 

 

솜쏘짱즈 youtube

https://www.youtube.com/c/somssojjangze/featured

 

고양이 솜쏘짱즈 Cat somssojjangze

우리는 솜쏘짱즈!! 솜이, 쏘야, 짱이, 치즈 4마리 고양이 모두 냥줍으로 인해 생긴 아름다운 인연 칠칠한 엄마와 섹시하고 잘생기고 멋있고 매력 넘치는 아빠 그리고 천상 고양이 솜이곤듀♥ 시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