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공간

고양이들의 손톱에서 쇼파를 지키기 위한 쇼파커버 등장!!

DiYoon 2020. 12. 31. 14:08
반응형

쇼파에 뻗어있는 고양이둘

아직까지 완벽한 인테리어가 되지 않은 상태

특히 소파..

사용하던 소파를 리폼업체에

맡겨서 가죽 소파 로리 폼을 했지만,

가장 걱정되는

고양이들의 발톱에 의해

겁나 큰 스크래쳐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소파가 배달온 그대로...

비닐도 뜯지 않은 채로 사용 중이었음...

 

무서워..

 

그래서

하루빨리 소파에 비닐을 벗겨내기 위해

소파에 커버를 씌우기로!!

 

 

 

소파에 천으로된 커버를 씌움

소파에 털이 붙어도 티 나지 않고

잘 긁히지도 않는

천으로 된 소파 커버를 씌움

솔직히!!

색깔은 마음에 쏙~~~

들지는 않지만

털이 붙어도 티가 안 난다는

이유 하나로 만족하는 중

 

 

소파위에 짱이

소파 커버를 씌우고

비닐을 벗겨내니

캣타워보다 핫플레이스가 되어가고 있네?

 

 

 

떡실신 쏘야

쏘야는 이상태로 떡실신ㅋㅋㅋ

쏘야는 목에 오버 그루밍으로 인해 털이...

그래서 붕대로 살짝 감아놨음

 

 

ㅋㅋㅋㅋ

다소곳이 모여있는 뒷발이 너무 귀여워...ㅋㅋ

 

 

 

아...심장이...

아니 이런 모습을... 내가 보게 될 줄이야...

(둘이 붙어있는 거 처음 봄)

 

 

ㅋㅋㅋㅋ

쏘야 날다람쥐 같다 ㅋㅋㅋㅋ

아 미치겠네 너무 좋아

 

 

 

솜이도 소파?

캣타워에서 살다 싶어 하는

솜이도 소파로 내려왔네??

진작에 소파커버 해줄걸 그랬다

 

 

 

소파가 좋은 짱이

ㅋㅋ 이제 점점 집의 모양새를 갖춰가는

신혼집으로 위장한 고양이집

신혼집 아님 ㅋㅋ

내 새끼들 좋아하면 뭐든 다 해줄 수 있다

(소파커버 벗기는 말고...)

사랑해 내 새끼들♡

 

 

솜쏘짱즈 youtube

https://www.youtube.com/c/somssojjangze/featured

 

고양이 솜쏘짱즈 Cat somssojjangze

우리는 솜쏘짱즈!! 솜이, 쏘야, 짱이, 치즈 4마리 고양이 모두 냥줍으로 인해 생긴 아름다운 인연 칠칠한 엄마와 섹시하고 잘생기고 멋있고 매력 넘치는 아빠 그리고 천상 고양이 솜이곤듀♥ 시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