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3

아이피 타임 공유기 A6004NS-M

어느 날부터 와이파이가 먹통이 되기 시작. 우리 와이프는 와이파이 안되면 나를 불러 혼내기 시작. 내 탓이냐!! 내 탓이냐고!! 우씨!! 출처-'디셉 어밴드 브이 이모티콘' http://dicepted.tistory.com/ 잔말 말고 고쳐!! 출처-'디셉 어밴드 브이 이모티콘' http://dicepted.tistory.com/ 넵... 하나.... 사도 될까요?? 이렇게 구입하게 된, 아이피 타임 공유기. 그리고 또 다른 이름은 네트워크 공유기. (품명:IP TIME A6004NS-M) 영롱하다~ 나의 인터넷 공유기여~ 우리 와이프님의 와이파이를 넓게 넓게 퍼트려다오~ 가즈아!!! 출처-'디셉 어밴드 브이 이모티콘' http://dicepted.tistory.com/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 은색 비..

남자의 장남감 2018.10.17

기름이 적게튀는 자이글 핸썸

우리 집은 고양이가 무려 4마리. 귀엽고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우리 애기들. 하지만, 그 이쁘고 사랑스러운 꼬맹이들 때문에, 못하는 일이 몇 개가 있다.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바로~ 삼겹살 구워 먹기. 출처-'디셉 어밴드 브이 이모티콘' http://dicepted.tistory.com/ 사실은 고양이는 핑계고, 그냥 우리 집에 고기 냄새나는 게 싫고 ㅋㅋ 기름 튀는 게 싫다. 왜냐!! 내가 인테리어를 했으니까!! 너무 힘들게 해서, 더욱더 애정이 가니까!! ㅋ 하이튼 뭐 이런저런 복합적인 것을 핑계로 자이글을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 지렸다...ㅋㅋㅋ) 죄송...그냥 사고 싶어서 샀음돠. 나는 자이글에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지 몰랐다. 내가 산 자이글은 자이글 핸썸..

남자의 장남감 2018.10.04

PS4 전용 씨게이트 게임드라이브 2TB 외장하드

PS4는 나의 친구 PS4 만 있므면 난 외롭지 않아~♬ 성인 남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취미생활! 그중에서 나는 플스 4!! 가끔씩 뒤에서 쳐다보는 따가운 시선을 맞기도 하고, 등짝 스매싱을 맞기도 하지만!! 마치 마른하늘의 단비 같은 나의 PS4!! 출처-'디셉 어밴드 브이 이모티콘' http://dicepted.tistory.com/ 그런 나의 PS4 용량이.... 점점 딸려가고 있다고 느끼던 도중에 외장하드를 검색하다가 발견!! 플스 4 전용 씨게이트 2TB 외장하드. (품명: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2TB) 쨔자잔!! 이것이 바로 PS4 전용 외장하드!!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FOR PS4 2TB 사랑함돠 씨게이트! 출처-'디셉 어밴드 브이 이모티콘' http://dicepted.tist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