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제품리뷰

아이리버 스마트 체중계 블랭크

DiYoon 2017. 3. 8. 16:47
반응형

아이리버 스마트 체중계 

블랭크

우리집에는 고양이가 3마리가 있다. 그중에 뚱냥이 쏘야라는 아가씨가 있는데 몸무게가 6.8키로....그래서 큰맘먹고 체중계를 사서 우리 이쁜 쏘야 몸무게관리를 하기로 했다. 그렇게 찾은 아이리버 스마트 체중계 블랭크!!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어플을 이용해 관리가 되는 편리함, 그리고 우리쏘야의 몸무게의 변천사를 관찰하기 위해 구매하게 되었다. 





아재인 나에게

아이리버는 mp3를 만들던 회사?

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체중계도 만들다니 ㅋ


하이튼

내가 구매한 

아이리버 스마트 체중계

'블랭크'





요런 박스에 포장





쨘!!

디자인이 괜찮다 

색상도 마음에 들고

나는 블랙그레이!!


색상은 화이트, 블랙그레이, 핑크 

세종류가 있다.





스마트 체중계의

장점은 이렇게 디스플레이창에





나의 모든 정보가 나온다는것!!

정확히 어떻게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몸무게, 체지방, 체수분

근육량, 골격량, 내장지방, 신진대사량

체질량지수 등 

엄청난 나의 비밀이 나온다...





밧데리는 작은거 두개

(AAA 사이즈)





이렇게 1번이 나!!





SET버튼을 눌리고

화살표를 눌리면 






우리 와이프!!ㅋㅋ 2번

이렇게 여러사람의

정보를 관리할수 있다.





그리고

'AIFIT'라는 어플과 연동이 된다





아이디를 만들고





나의 정보를 입력하고!!





페어링 하면!!





요런 화면!!

몸무게를 제볼까나??





중간에 발을땟더니...

(모든 측정을 끝낼때 까지

발을 때면 안됨)

ㅋㅋ 하이튼 이렇게 나온다





이렇게 주, 1개월, 년으로

관리도 할수 있다.





요러한 기능들이 있다.


애완동물/유아 모드는 

나의 체중을 먼저 측정하고

애완동물을 안고 다시 측정하면,

내 몸무게를 뺀 

우리 꼬맹이들의 몸무게만 

나온다 ㅋㅋ



장.단점

 장점

 단점

1. 깔끔한 디자인

2. 여러가지 측정

3. 조작이 편함

 1. 가격이 약간 높다

2. 몸무게를 측정할때 약간의 오차



바라는 점

스마트 체중계의 본질에 충실한 제품 딱히 사용하면서 바라는 점은 없는것 같다



아이리버 스마트 체중계

블랭크 리뷰는 

직접 내돈주고 사서 리뷰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