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7 4

주방 분위기를 바꿔주는 블랙 거위목 수전

주방 분위기를 바꿔주는블랙 거위목 수전 신혼집 인테리어를 할 때 한샘 씽크 수전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1년 이 채 안돼서 와이프님께서 부숴먹으셨다... 그래서 이참에 마음에 안 들었던 씽크 수전을 교체하기로 하고 모던하고 이쁜 블랙 색상의 씽크 수전을 찾아 인터넷 검색 중!! 레어템 발견!! 블랙 거위목 수전!! 또다시 금손 출동!!! 블랙 거위목 수전으로씽크 수전 교체하기!! 원래 우리 집 씽크 수전 한샘 제품많은 씽크 수전 중에우리 와이프가 찾는 건인출이 되는 씽크 수전(인출은 머리 부분이 튀어나오는 것)그나마 마음에 드는디자인이라서 구매해서쓰고 있었지만, 요렇게인출을 하면서 무리가 가더니부서졌다.....내구성이 강하다더니...우리 와이프 힘을 못이기네.. ㅋㅋ하이튼!!그래서 다른 수전으..

셀프인테리어 2017.07.20

혁신적인 디자인 멀티탭 파워 큐브 리모트 싱글

혁신적인 디자인 멀티탭파워 큐브 리모트 싱글 에어컨을 설치하면서 선이 없는 멀티탭이 필요해졌다. 그래서 찾게 된 파워 큐브 리모트 싱크.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성도 좋아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번 써보기로 마음먹고 구매!! 지금부터 파워 큐브 리모트 싱크 리뷰를 시작한다. 에어컨을 구매하면서필요해진 선 없는 멀티탭!! 에어컨에서 나온는 전원선 2개그리고 다이슨 충전 전원선 1개또 일렉트로룩스 핸디형 청소기 전원선 1개총 4개의 전원선을 꽂아 써야 해서4구짜리 멀티탭을 찾아보다가발견하게 된 신개념 멀티탭파워 큐브 리모트 싱글!! 요렇게 플라스틱 커버로케이스가 만들어져 있음. 정식 명칭은 파워 큐브 오리지널 리모트 파워 큐브의 장점은 원거리(최대 30미터)에서도작동하는 무전원 스위치를 이용해멀티탭을 켜고..

더위는 가고!! 전기세는 낮게!! 삼성 무풍 에어컨 Q9500 2in1

더위는 가고!! 전기세는 낮게!!삼성 무풍 에어컨 Q9500 2in1 우리 집에는 모든 것을 결혼을 하면서 바꿨지만, 에어컨은 10년째 사용하던 에어컨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7월의 어느 날 비도 오고 너무 습해 에어컨을 틀고 무심결에 전기 소모량을 보니 4.7Kw!!! 이건 너무 많이 먹잖아!!! 그래서 큰맘 먹고 에어컨을 바꾸기로~ 지금 가장 핫한 삼성 무풍 에어컨 Q9500을 구입했다. 지금부터 우리 집 에어컨 리뷰를 시작한다. 날이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무더위를 대비해 에어컨을 지름!!! 원래 우리 집 에어컨세월의 흔적이 색깔에서 나타난다.누리끼리~ 전기세 걱정에10년 동안 사용한 건다 합쳐서 100일 정도???ㅋㅋ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전기세 덜먹는삼성 무풍 에어컨을 구입하기로!! 에어컨을 사..

디자인 선풍기 emk 아기바람 에코 DC 선풍기

디자인선풍기emk 아기바람 에코DC 선풍기 인테리어에 맞는 선풍기를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찾게 된 emk 아기바람 에코 dc 선풍기!! 가격도 적당한 것 같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구입하게 됐다. 지금부터 우리 집 선풍기의 리뷰를 시작한다. 우리 집은 인테리어에맞는 선풍기를 구입!! emk 아기바람 에코DC 선풍기!! 흰색의 선풍기!!내가 주문한 선풍기는무광 흰색!!(검은색 무광 제품도 있다.) emk라는 국내 기업에서만든 선풍기 박스 오픈 박스 오픈!!대충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다생각보다 안전하지는 않게포장이 되어 있다 선풍기 구성품흰색의 모던한 디자인의선풍기!! emk 아기바람 에코 DC 선풍기 선풍기의 받침대 부분흰색 무광 처리되어 있고,바람의 세기와 모드를조절하는 부분이 있다. 전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