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 3

냥이 다이어트를 위한 펫원트 자동급식기 5구

우리집 냥이의 다이어트를 위한펫원트 자동급식기 5구 우리 집에는 서열 2위부터 서열 4위까지 모두 고양이 님들께서 차지하고 계신다. 나는... 눈물 나게도 서열 5위... 하이튼!! 우리 집 고양이 중에 '쏘야'라는 귀염둥이가 무려... 7Kg!! 고양이가 7Kg!!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자동 급식기를 알아보다 우리 집 인테리어에 맞는 자동급식기를 발견!!지금부터 펫원트 자동급식기 5구에 대한 리뷰를 시작한다. 3자매 고양이를 위해큰맘 먹고 구입한펫 원트 자동 급식기 5구!! 박스가 요렇게생겼다 ㅋㅋ3마리이기 때문에무려..3개나 샀다...돈이 돈이 아니구망... 우리 집 돼냥이'쏘야'가 관심을 보이는군ㅋㅋ 너 때문에 샀어 이것아!! 박스 오픈 박스 오픈!!!본체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다. 펫원트 자동급식..

냉장고 옆 틈새장 만들기

집성목으로 냉장고 옆 틈새장 만들기 부엌에 좀 더 효과적인 수납공간을 만들기 위해 pinterest를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틈새장, 냉장고 옆에 좁은 공간을 이용해 많은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만들어 보기로 마음먹었다. 오랜만에 금손 출동!! 집성목으로 퀄리티 있는 냉장고 틈새장을 만들어 배치해 보자 미송 집성목을 이용해 냉장고 옆 틈새장 만들기!! 부산 노포동에근처에 셀프 인테리어를 시작하면서알게 된 '나무 친구들'에서미송 18t 집성목을 주문!! 직업이 설계다 보니직접 설계를 해서 도면을 그려 메일을보내면 친절한 사장님께서견적을 내주신다 ㅋ 처음에는 80만원치 나무를 샀던 기억이 ㅋㅋ 이번 틈새 장에 쓴 나무는 미송 집성목집성목을 이용하는 이유는MDF 목재는 나무 가루를본드를 이용해 뭉쳐서 만드는..

셀프인테리어 2017.05.30

청소기 끝판왕 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청소기 끝판왕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우리 집에는 일명 '룩스'라는 무선 청소기가 있다. 하지만!! 얼마 전 우리 집 서열 1위 님께서 청소를 하시다 넘어뜨리는 바람에 고장이 났고, 우리'룩스'를 대신할만한 청소기를 구매하기도 했다 ㅋㅋ 다 핑계고 그냥 사고 싶어 샀다 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ㅋㅋ 지금부터 청소기 끝판왕 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리뷰를 시작한다. 역시 나는 지름의 신인가??눈에 들어왔다 하면...참지를 못하고...하이튼 우리 집 새로운 식구!!다이슨 V8 플러피 헤파우리 집 막내 '이슨이' '이슨이'를 받은 날무엇인가.... 이거슨!!!박스에 구멍이?????우리 '이슨이' 상처 입은 건 아니겠지????하고 열어봤지만 ㅋㅋ별 이상 없음. 이것이 바로청소기의 끝판왕!!다이슨 V8 플러피 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