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이지알 3종) 남자도 이제는 피부관리에 노력을 기울여야 될 때

DiYoon 2022. 8. 4. 08:41
반응형

10대에는 피부가 깨끗하니까, 20대에는 피부가 그럭저럭 봐줄만하니까라는 핑계로 피부관리는 개나주라! 라는 생각으로 선크림, 로션을 바르지 않고, 세월이 지나 현재 나이 "38세"에 접어드니 샤워 후 거울을 볼 때마다 세월을 직격으로 맞아버린  내얼굴.. 남자는 샤워 후 거울 속에 비치는 나의 모습에 두 번 정도 반해야 되는데 전혀 그런 것도 없게 돼버린 내 얼굴 피부. 그래서 큰맘 먹고 유재석씨가 광고하는 브랜드의 피부관리기기를 우연히 인스타를 하면서 발견하고는 1달 정도 유튜브와 블로그에서 찾아보며 후기를 염탐하다 이제는 때가 되었구나 싶어서 구매한 메디큐브 AGE-R 제품

이래저래 할인받아 617808....

내 돈 주고 샀음!!

 

메디큐브 AGE-R 클리닉 3종

투자하는 김에 전부 다 사보자 라는 생각으로 AGE-R 클리닉 3종을 세트로 구매했지만, 메디큐브에서는 3종 SET 또는 개별품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원하는 클리닉 디바이스만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다. 물론 나 같은 욕심쟁이는 3종을 전부 구매하겠지만 유튜브나 블로그에 후기가 잘 나와있기 때문에 잘 보고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것도 돈을 아끼는 방법인 것 같다 

 

메디큐브 AGE-R 더마 EMS샷

피부속 근육을 케어하자

AGE-R 더마 EMS샷은 피부 속 근육을 자극해 근육케어를 하는 제품이다. 한마디로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제품, 나이가 들면 피부가 처지는게 근육이 퇴하되면서 생기는 거라고 하는데, 바로 이 피부속 근육을 중추파로 자극해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고 한다. 실제로 사용을 해본 결과 전기 같은 자극을 줘 근육을 수축 이완시켜준다

 

 

피부에 닿는부분은 의료도구 재질로(써지컬 스틸)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피부와 직접 닿는 부위의 재질은 써지컬 스틸로 되어있다고 한다. 써지컬 스틸은 메스, 주삿바늘 등의 의료도구를 만드는 소재로 내구성이 강하고 녹이 슬지 않아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모드는 3개모드, 강도는 4단계

사용할 수 있는 모드는 총 3가지인데 SLIM, UP, BODY로 되어있고 각 모드마다 강도는 4단계로 되어있다. 

  • SLIM : 피부 겉, 중간 근육 자극(얼굴)
  • UP : 속근육 자극(얼굴)
  • BODY : 몸 근육 자극

사용을 해봤지만, 뭐가 다른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었다. 하지만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보면 중추파의 파장이 다른 듯 보였다. 어떠한 이유가 있으니 모드를 각각 나눠 놓은 것 같다. 그리고 한번 사용할 때 총 10분이 사용 가능하며, 어플을 설치해서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10분이 지나있다.

 

<<특징>>
▶단시간에 피부 속근육 마사지 가능
▶얼굴뿐만 아니라 승모근과 같이 자주 뭉치는 부위에서 사용 가능
▶사용 후 즉각적인 반응(사용 전, 후가 차이가 나타남 -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직접 피부에 닿는 부위 재질이 우수함
▶배터리 오래감(한번 완충으로 4번 이상 사용 가능)
▶이빨 시림(중추 파자극으로 인해 이빨 근처를 마사지하면 이빨이 시림)
▶전용 젤 사용

-총평-
정말 좋은 디바이스임에는 틀림없다 사용 전, 후가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하지만 추가 비용이 계속 발생
(전용 젤)
반응형

 

 AGE-R 유쎄라 딥 샷

피부 콜라겐을 생성을 도와준다

AGE-R 유쎄라 딥 샷은 피부 조직과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손톱으로 피부를 살짝 눌렸을 때 피부가 빨리 돌아오느냐, 천천히 늦게 돌아오느냐의 차이가 노화로 인한 콜라겐 감소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콜라겐을 생성을 고주파와 초음파로 도와준다고 한다. 실제로 사용을 해본 결과 뜨거운 느낌 말고는 다른 자극은 없다.(뜨거운 건 고주파와 초음파가 출력이 강해지면서 생기는 일시적인 자극이라고 한다)

 

 

직접 주사 방식, 강도는 5단계

가장 위에 있는 버튼으로 총 80번을 직접 주사(원하는 부위에 위치시키고 버튼을 눌리는 방식)하는 방식이며 강도는 5단계로 되어있다.

 

직접 사용을 해봤을 때 특정한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사용할 때 약간의 열감은 느껴진다.(1단, 2단까지만 사용함) 총 80샷(80번)을 원하는 부위에 주사할 수 있고, 유쎄라 딥 샷 도 마찬가지로 어플을 설치해서 따라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특징>>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줌
▶시간이 지나면 끝나는 방식이 아닌, 직접 주사 방식으로 시간 쫓김이 없음
▶사용하기 편리함
▶배터리 오래감(한번 완충으로 4번 이상 사용 가능)
▶일주일에 두 번 사용 가능(어플 기준)
▶전용 젤 사용

-총평-
사용하기 편리하고, 짧은 시간에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추가 비용이 계속 발생(전용 젤)

 

메디큐브 AGE-R ATS 에어샷

모공의 탄력을 케어하자

AGE-R ATS 에어샷은 피부 손상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미세 구멍을 내 화장품이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사용 후 기초제품을 바르면 손으로 흡수시킬 때보다 423% 피부 흡수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실제로 사용을 해본 결과 3종 중에 유일하게 전용 젤 없이도 사용이 가능했고, 별 다른 자극은 없었다.

 

 

강도는 5단계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짧게 누르면 강도를 1단계~5단계까지 차례대로 바꿔줄 수 있다. 

 

직접 사용해 봤을 때 특정 구간을 지나갈 때마다 따끔 거리기도 하고, 얼굴에 솜털이 타들어가서 타는 냄새가 나기도 하지만, 별 다른 자극은 없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이 조금 까다롭다.  ATS 에어샷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피부에서 조금 띄워져 있어야 효과를 발휘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편한) 방법을 찾아서 하면 되는 듯하다.

 

<<특징>>
▶각질 제거 및 화장품 흡수를 향상해줌
▶추가 비용 발생 없음(전용 젤 사용 안 함)
▶사용하기 편리함
▶배터리 오래감(한번 완충으로 4번 이상 사용 가능)
▶일주일에 두 번 사용 가능(어플 기준)

-총평-
각질 제거 기초제품 흡수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음.

 

이제 한 달 정도 사용해 보고 나서 후기를 올려봐야겠다. 드라마틱한 결과를 바라는 것도 아니지만, 귀찮다고 몇 번 만 사용하고 중고로 팔기보다 꾸준하게 투자해서 깔끔한 피부를 만들려고 노력해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