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

셀 프인테리어 #2 - 시공전 사진

DiYoon 2017. 1. 17. 09:48
반응형

DiYoon의 셀프인테리어#2

시공전 사진 간직하기



셀프 인테리어를 시작하기 앞서 시공 전 사진을 찍고 

인테리어 구조 구상을 하고, 완성되었을 때 

비교를 할 수 있는 시공 전 사진을 찍자.


그리고


시공 전 사진으로 인해 초심을 잃지 말고 

청소도 열심히 할 수 있도록!!ㅋㅋ

(황금 손으로 한 것 이니까 더러워지지 않게)





거실의 모습이다.

신혼집이 될 곳은 12년 정도 된 24평 아파트

우리 집 의 구조는 거실이 크고 방이 좁은 구조.


그리고


전체적인 색감은 체리색(?) 몰딩에 체크무늬 벽지

문과 창틀은 나무색 시트지로 되어있다.





정리를 한다고 했지만,

정리가 하나도 안 된 것처럼 나온 우리 집 부엌.





안방 역시 오래된 장판에

나무색 시트지가 붙여져 있는 문






지금은 나의 보금자리인 컴퓨터 방

나의 침실이자, 작업실이며, 흡연실??ㅋㅋ





현관문 역시 나무색 시트지가 붙여져있는....





화장실 12년 된 집이니만큼 화장실 도기나 액세사리가

전부 녹슬고 더러워져 있다.


이렇게 지저분한(?) 집을 나의 황금 손!! 을 거쳐

새집으로 인테리어를 싸~~악 바꿀 생각.

살면서 불편했던 동선, 그리고 한 번쯤 생각했던 가구배치

까지 전부 셀프로 한번 꾸며 보자꾸나!!




반응형